검색
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
커뮤니티
총동연의 진행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소통게시판
동아리 홍보
신청게시판
동아리 변경사항

제목

2017 중앙동아리 재등록 공고

작성자명

관리자

작 성 일

2017-08-23 오후 2:54:01

조 회 수

771

첨부파일

2017 중앙동아리 재등록 공고_홈페이지 업로드1.zip

[ 중앙동아리 재등록 신청방법 ]

 

재등록 신청 양식은 본 게시물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총동아리연합회 회칙 제14장(등록 및 승격)에 따라 기존 중앙동아리의 『재등록 신청』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2017 학생단체(중앙동아리) 재등록 신청서류 작성법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중앙동아리(준ㆍ정동아리)에만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 등록관련 일정

▶ 서류 제출 일자 : 9월 13일(수) ~ 9월 15일(금) │ 11:00 ~ 17:00

▶ 제출 기한 초과: 2017년 9월 15일(금) │ 17:00 ~ 18:00 → 자동 주의 1회

▶ 제출 연장 기한: 2017년 9월 15일(금) | 18:00 ~ 16일(토) 18:00 → 자동 경고 1회

▶ 권고 2회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동아리 → 탈퇴 처리 (자진 탈퇴의사로 간주)

 

서류 반려시 접수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1일차, 2일차에 미리 제출할 것을 권고 )

※ 마지막 날인 15일(금)은 혼잡이 예상되니 13일(수) 혹은 14일(목)에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출 시각은 접수 완료 후 접수 대장 서명기준이므로 마감시간 임박하여 제출하는 것 지양

 

▶ 서류 검토 기간 : 9월 15일(금) │ 18:00 ~ 24:00

- 서류 흠결 발견에 따른 집행위원회 요청에 한하여 추가 제출 가능

▶ 서류 심사 기간 : 9월 16일(토) ~ 26일(화) (심사위원회 진행)

▶ 최종 심사위원회(가) : 9월 26일(화)

▶ 등록 절차마감(가) : 9월 28일(목) 19:00 (9월 정기 대표자회의)

※ 정확한 9월 정기 대표자 회의 개회일시는 추후 공고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신청서류 접수처

 

▶ 접수처:  총동아리연합회 사무실 (대강당 113호) / 서면 제출 1부  + USB 파일 제출 1부

(서면은 원본으로 관리되며, 파일 형태는 사본으로 관리됩니다.)

▶ 신청 서류 제출 후 담당자와 제출자 간 확인 서명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접수완료 처리됩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17 중앙동아리 신규등록 공고

   2017-2학기 동아리 박람회 참가 단위 추가 모집 공고(숫자 수정)
TOP
총동아리연합회칙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수집거부
연세대학교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Copyright (C)2015 연세대학교 동아리연합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