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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정관

학생회관 이용정관

제1조(명칭)
총 동아리 연합회에서 관리하는 자치 공간을 푸른샘이라 하며, 그 위치는 학생회관 3층에 있다.

제2조(목적)
시설물을 파괴ㆍ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는 어떠한 활동이든 가능하다. 단, 음식물 반입을 필요로 하는 행사나 외부 단체의 행사는 불허한다.

제3조(권한)
이용 주체는 예약과 그에 따른 이용에 대한 권리만을 행사할 수 있다.

제4조(의무)
모두가 사용하는 공간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푸른샘이 본 모습을 유지하는 데 본 회의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노력한다.

제5조(이용 자격)
① 본 회에 등록된 동아리 및 학내 자치단체에 한한다. 단, 등록된 동아리에 대한 기준은 본 회 회칙 ‘제6조’에 의거하며, 자치단체의 기준은 학교로부터 공식적으로 예산을 지원받은 단위에 준한다.
② 전 항에 준하여 본 회의 등록을 필하지 않은 단위는 원칙적으로 푸른샘을 이용할 수 없다.

제6조(이용 시간)
① 일일 이용 가능 시간대는 08:30~22:30으로 한다.
② 일주일 단위로 15시간 이내의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일주일의 단위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로 한다.
③ 1항을 준수할 수 없는 부득이한 경우에는 집행위원회에서 사안을 검토 한 후 이용을 허가할 수도 있다.

제7조(예약 종류)
① 푸른샘 이용에 관한 예약은 온라인 예약 시스템에서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신청은 받지 아니한다.
② 이용일 기준으로 14일 이전 까지는 일반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③ 이용일 기준으로 15~28일 이전 까지는 우선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집행위원회의 허가가 있어야한다.
④ 전 항에 의거하여 우선예약은 허가 이전까지는 가예약 상태이므로 이용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단, 허가 이후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제8조(우선 예약)
① 공연ㆍ전시 등 예산자치위원회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행사를 다른 일시 및 장소에서 진행할 수 없을 경우에는 우선 이용 예약을 할 수 있다.
② 전 항에 경우에 한해서만 ‘제6조 2항’에 적용을 받지 아니한다. 단, 3일 이내로 제한하며 이에 대해 반드시 집행위원회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③ 1항의 경우와 더불어 우선 예약을 원하는 단위는 온라인 게시판에 행사개요와 행사계획서를 업로드 함으로써 신청 요건을 만족 할 수 있으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에는 우선 예약 신청을 무효 처리한다. 또한, 그 우선순위는 선착순을 원칙으로 한다.
④ 신청 접수 완료를 확인한 집행부는 3일 이내로 해당 건에 대하여 허용 여부를 결정한다. 단, ‘신청 확인→허용 여부 검토→우선 예약 처리 완료’의 과정은 3일 이내로 하여야 한다.
⑤ 우선 예약 처리가 완료된 이후, 이용 취소 사유가 발생한 단위는 그 즉시 해당 예약을 취소하여야 한다.

제9조(일반 예약)
① 전 조를 제외한 경우에는 일반 예약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다.
② 예약 방식은 온라인 예약시스템을 통하여 예약을 진행하며, 우선 예약의 그 것과 달리 허가 과정을 따로 두지 않는다.
③ 예약 신청 과정이 종료됨과 즉시 처리가 완료된다. 단, 이용 취소 사유가 발생한 단위는 그 즉시 해당 예약을 취소하여야 한다.

제10조(특별 예약)
본 회에서 본 회 회원을 대상으로 주최ㆍ주관ㆍ후원하는 행사에 한하여, 예약을 선점할 수 있다.

제11조(징계)
① 징계에는 이용 취소, 이용 정지, 경고 안건 상정 등이 있다.
② 이용 시작시간 기준으로 20분 후 까지 확인증을 출력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 반납 처리되며, 이용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또한, 반납 처리된 당월에는 이용을 정지한다.
③ 예약을 하였음에도 이용을 하지 않았을 시에는 당월을 포함한 두 달 동안 이용을 정지한다.
④ 이용 단위에서 명의 대여, 시설물 파괴ㆍ훼손, 뒷정리 부실, 기타 다른 이용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그 이용 목적에 상관없이 당월을 포함한 네 달 동안 이용을 정지한다.
⑤ 중앙동아리 경우, 그 사안이 심각하다고 판단 될 때에 본 회 회장은 대표자회의에 경고 안건을 상정 할 수 있다.

 

국제캠퍼스 이용정관

국제캠퍼스 내에서의 활발한 동아리 활동 증진을 위해 중앙동아리, 단과대, 국제캠퍼스 동아리의 우선사용권에 대한 지위는 동등히 유지함을 원칙으로 한다. 이에 기존에 공인된 동아리지원단의 지원을 받을 자격이 주어지며, 일반 동아리는 아래와 같은 기준에 부합하는 단체에 한하여 “총동아리연합회 국제캠퍼스 동아리지원단”이 관리하는 공간 사용을 인준한다.

1. 학부생으로 구성된 단체(대학원생, 타대생은 정식 회원으로 불인정)

2. 회칙을 통한 체계적인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는 단체

3. 재학생 15명 이상을 회원을 유지하고 있는 단체
   (이름, 학과. 학번이 기재된 명단을 국제캠퍼스 동아리지원단에 제출, 임원진 3명은 연락처까지 제출)

4. 신규 동아리의 경우 향후 1년간 활동 계획서를 제출하고, 기존 동아리의 경우 지난 1년간 활동내역 및 증빙자료를 제출한다.

공간운영은 기본적으로 예약시스템으로 가되, 자치공간의 경우 1단체 당 예약권한은 3명에게만 부여하며, 1주일동안 1회 5시간미만, 총 3회로 예약을 제한한다. 

연습실의 경우 1단체 당 예약권한은 3명(공간 예약가능자과 동일)에게만 부여하며, 일주일단위로 15시간 이내의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일주일의 단위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로 한다.

허위예약, 무단 사용 등의 적발 시 : 1회-사용주 포함 4주간 사용금지 / 2회-사용주 포함 8주간 사용금지 / 3회-사용주 포함 6개월 사용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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